본문 바로가기

여성주의 사주명리

<연예인 사주에 집착할 필요가 없는 이유>

728x90
반응형

 

새벽에 웹서핑 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기사. 내가 이래서 연예인 생일과 생시를 안믿고, 연예인 사주팔자 분석이 의미없다고 하는 것. 90년 이후 출생한 아이돌들은 그래도 신빙성이 꽤 높은데, 80년대 초반 이전에 태어난 연예인들은 공개된 생시도 믿을 수 없거니와 본인조차 정확하게 알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그동안 온라인에서 이효리가 정축일주라서 남편복이 없는데, 이상순같이 자신보다 무능한 남자를 만나서 잘 살 수 있는 거라고 입을 모아 말했던 역술인들을 대신해 내가 다 부끄러워지네. 바로 이런 게 운명학이 끼워맞추기식 해석으로 디스당하는 (당해도 싼) 전형적인 상황. 이제 일지가 겁재라 친구같은 부부관계라고 말 바꾸려나?

 

 

 

여튼 이효리씨는 정사일주고, 삼주만 봐도 아이돌 출신답게 번쩍번쩍하네요. 조후는 정축이나 정사나 비슷한데다 눈으로만 봐도 조열한 사주팔자를 가졌을 것이라는 예상이 드는 외모인데, 방탄소년단 지민이나 정국이만큼 불이 많은 점은 연예인으로서 유리하지만 그들과 다른 점은 정인이 고립이라 관련된 어려움을 꽤 겪어왔을테고 앞으로도 그럴 겁니다. 그리고 느낌은 시주에 관성은 없을지언정 재성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근데 정말로 알 수 없죠.

 

결론은 이래서 연예인 사주에 집착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도 방탄 덕질할 때 생각하면 진짜 사랑에 빠져서 평소라면 절대 안할만한 일을 했었죠 ㅎㅎ

 

(간혹 비용을 낼테니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 생시를 찾아달라고 하시거나 본인과 연예인의 궁합상담을 신청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건 기본값인 정보 자체가 불확실하기 때문에 무의미한 상담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2024. 3. 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