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주의 사주명리

<비트코인은 재다신약>

728x90
반응형

오늘 주식과 코인이 동시에 급락하는 바람에 만나고 대화하는 사람들마다 전부 저에게 이 얘기를 하더군요. 비트코인의 운명차트가 궁금하다는 분의 말씀을 듣고 재미로 한번 뽑아봤습니다. 비트코인의 사주, 아니 삼주.

 

 

뽑아놓고 보니 재다신약 사주라 괜히 더 웃기더라고요.

대운 흐름은 여성인지 남성인지에 따라 다르게 흐릅니다.

아마추어라도 대운흐름 정도까지 볼 줄 아시는 분들은 비트코인이 여성인지 남성인지 맞춰보시겠어요? ㅋㅋ

별자리 차트는 (출생지가 미국일 것 같지만 개발자의 이름을 참고해서 도쿄로 임의 설정 했습니다.)


이런 경우엔 비트코인의 삼주는 정확하게 볼 수 있으나 출생지와 시간을 모르는 관계로 점성술 차트는 정오로 설정해 상승궁과 하우스 배치 및 가상점들이 무의미합니다. 달을 제외한 행성의 하우스 포지션과 배치만 참고해야 하고, 달은 물고기자리에서 양자리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행성들이 흙 원소/토성 사인에 있는 것이 인상적이군요.

 

그리고+ 아래는 제가 갖고 있는 시바이누의 차트. (이건 이름이 귀여워서 소액으로 사봤습니다. 업비트에서 거래 가능한 코인 중에 제일 귀여운 이름을 가졌길래 충동구매 했거든요. 귀여움이 이렇게나 중요합니다.)

 

 

미월 금일간에 수식신이 발달한 것까지는 나이스인데, 삼주까지만 보면 무재로군요;;

이러면 시간에 따라 변수가 크게 생기겠네요.

 

 

역시 정오의 도쿄로 설정,

불사인에 행성이 가장 많지만 그래도 고르게 분포되어 있군요.

 

질문을 받고 저도 궁금해져서 뽑아보긴 했지만 금전적 이득에 대해서는 투자하는 사람이 주체가 되고, 코인은 object이다보니 코인이 길운 혹은 재물운으로 향하는 것이 소유자에게도 부를 안겨주는지는 장담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심심하고 잉여시간 날 때 검증해보기 위해 저장용으로 올렸습니다. 참고로 역추정을 위해 하나 더 뽑아본 게 2022년에 나락간 루나코인의 차트였는데, 루나코인은 엄청난 인다녀더라고요;; 우연인진 몰라도 첫 대운 시작하고 인사형 걸리고 편인도식 되서 생일 바뀌자마자 사망했습니다.

 

728x90
반응형